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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조금 밝은 분위기로 갈꺼라 이런식으로 갈 생각이다.
이걸 가져다가 UI 컨셉 디자인을 만들도록 한다.
저번에 모작한걸 넣어 본다. 이게 푸른빛만 넣어주면 될꺼 같긴 하다.
애초에 회색빚이라 색조 통이 달라도 크게 모나지 않는듯 싶다. 그냥 이 색조톤으로 가도 크게 문제는 않될듯 싶긴 하다. 같은 푸른빛으로 통일하면 가시성이 떨어지기도 하고 말이다.
다만 저기 손으로 그린거 같은걸 조금 빤듯한 당식으로 바꿀 필요는 있을듯 싶다. 뒤에 배경이 핸드 페인팅에 가까웠던 모작과 달리 여기는 툰셰이더 느낌이라 그부분은 조금 수정해야 할듯 싶다. 저기 물결 모양을 테마로 넣어도 무난할듯 싶긴 하다.
그리고 캐릭터 얼굴이 나오는 부분의 기울기를 좀더 뭉뜩한 형태로 해야 할듯 싶다. 이게 아이템을 하나만 장착할지 전작과 동일하게 최소 두개를 장착할수 있도록 할지 고민이긴 하다.
일단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아이템은 두개를 장착할수 있도록 해야 겠다.
지시 하는 메세지가 뜨는거는 저거랑 크게 다르지 않도록 해도 될듯 싶다.
해당 사항을 반영을 해서 다시 만들어 보면 될듯 싶다.
명도를 조금 더 낮추어야 UI에 톤이 좀더 좋아 질듯 싶다. 이번작은 전체적으로 밣다. 그리고 채도를 조금 더 높인다. 얼굴은 가로로 좀더 넓힌게 이쁘게 나오는듯 싶다.
아 그리고 아이템 그린거 가져와서 잘 어울리는지 확인 해야 한다. 그거 하면 오늘 해야 할일은 끝일듯 싶다.
크게 모나지 않는거 같긴하기도 하고 잘 모르겠다. 일단은 전반적으로 다시 그리는걸로 하자.
오늘 다시 그려서 적용해 보고 문제가 없으면 UI시안은 이걸로 해서 이번에는 유니티에서 적용을 해서 느낌을 보도록 해야 겠다. 유니티에서 적용해 보면 또 느낌이 안맞을 수도 있으니 말이다.
조금 뭉겠다. 이렇게 하니까 디테일 정도가 비슷해서 크게 모나지 않은듯 싶다.
보니까 이런 형식이되는게 논리적으로 말이 되는듯 싶다. 이렇게 해서 하나 하나 추가하도록 한다. 아이콘은 이걸로 해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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